이러한 팁을 사용하여 생활에 적합

이러한 팁을 사용하여 생활에 적합

이러한 팁을 사용하여 생활에 적합

건강해지는 것은 건강한 생활방식의 필수적인 부분이다.

하지만 모든 정보들이 바깥에 있기 때문에, 무엇이 옳은지 아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포기하고 싶어도 하지 마라.

이 기사의 조언은 당신이 더 건강하고 건강한 삶을 살도록 도울 수 있다.

괜찮아, 모든 사람은 다른 선호를 가지고 있어.

자전거 타기는 몸매를 가꾸는 좋은 방법이다.

자전거 타기는 매일 출근하면서 체력 수준을 높이는 값싼 방법이다.

5마일을 타고 출근하면 30분도 채 걸리지 않으며, 그렇게 하면 그 과정에서 좋은 운동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운동을 할 때, 몸무게를 반복한 후에, 반드시 큰 숨을 내쉬도록 하라.

이것은 더 많은 산소가 여러분의 몸 안으로 들어오게 해서 여러분이 더 기능적이고 기분이 좋아질 수 있게 해 준다.

당신이 하는 모든 일을 매일 기록하라.

그것은 당신이 먹는 모든 것과 당신의 모든 운동들을 추적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완성자가 되고 싶다면, 날씨도 기록하라.

그러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건강해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모든 것을 여러분의 일상 생활로 바꿀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다양한 기간 동안 운동을 할 수 없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그것들 사이에 비슷한 점이 있는지 살펴봐라.

매일 당신이 하는 운동량을 기록하라.

모든 종류의 운동을 주의 깊게 관찰하고, 아무리 작은 운동이라도 모든 운동을 목록화하도록 하라.

심지어 도보계를 구입하여 매일 걷는 것을 추적하십시오.

이 정보를 건강 일지에 추가하십시오.

서면 기록을 갖는 것은 목표를 향해 노력하는 동안 자신의 진척 상황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핵이 튼튼하다는 것은 중요하다.

코어가 튼튼하면 달리기부터 역도까지 모든 것이 쉬워진다.

윗몸일으키기를 하는 것은 매우 강한 코어 근육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윗몸 일으키기를 하면 동작 범위가 넓어진다.

복근도 튼튼해지고 체력도 좋아질 것이다.

벽걸이 하는 것은 다리의 근육을 강화하는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시작하기 전에 몸의 폭을 수용할 수 있을 만큼 넓은 벽을 찾아라.

18인치는 벽에서 꽤 떨어져 있다.

몸을 뒤로 젖히고 벽에 등을 대는 느낌이 들 때까지 무릎을 구부린다.

앉는 자세가 되고 허벅지가 바닥과 평행해질 때까지 무릎을 계속 굽혀야 한다.

움직여야 한다고 느낄 때까지 이 자세를 유지하라.

운동 시간에 더 많은 것을 원하십니까? 스트레칭은 최대 20%의 힘을 길러준다.

피트니스 프로그램의 각 구성 요소들이 끝난 후, 목표한 근육 그룹을 스트레칭하는데 20~30초를 바치십시오.

스트레칭과 같은 간단한 추가는 정말로 당신의 운동을 강화시킬 수 있다.

당신은 80-110rpm의 자전거 속도를 목표로 해야 한다.

무릎에 무리가 가지 않고 더 빠른 속도로 더 멀리 달릴 수 있을 것이다.

10초 안에 오른쪽 다리를 몇 번 올리고 그 합에 6을 곱하는지 알아냄으로써 당신의 속도를 체크하라.

이것이 당신이 노력해야 할 rpm 범위다.

운동화가 잘 맞는지 확인해라.

하루 중 신발을 사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발이 가장 부은 늦은 오후다.

신발 끝과 큰 발가락 사이에 반 인치의 공간을 두어라.

제대로 맞으려면 발가락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피트니스는 이용 가능한 정보가 너무 많고 많은 정보가 상당히 모순적이기 때문에 완전히 파악하기가 어려운 주제가 될 수 있다.

더 건강해지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입증된 구체적인 것들이 있고, 일상 생활에서 피해야 할 것들이 있다.

이 기사의 조언을 따르고, 이것이 어떻게 여러분이 더 건강하고 행복한 사람을 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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