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이 스트레스 해소의 핵심이다.

운동이 스트레스 해소의 핵심이다.

운동이 스트레스 해소의 핵심이다.

스트레스를 다스리는 데 목숨을 바쳐서는 안 된다.

스트레스와의 싸움에 그냥 굴복한다면, 당신은 언제나 지금과 미래에 스트레스의 느낌을 갖게 될 것이다.

여러분이 읽으려고 하는 조언들은 여러분에게 일상적 스트레스 수준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들을 줄 것이다.

여러분이 특히 스트레스를 받을 때마다 침착함을 느끼는 자신을 시각화하도록 노력하라.

여러분이 뜨거운 목욕이나 샤워를 하고 있다고 상상해보라.

그리고 그 이완의 물결은 당신의 스트레스를 배수구로 씻어낸다.

또한 눈을 감고, 천천히 숨을 쉬고, 아름다운 여름 날의 바다처럼 편안한 장면을 상상해보라.

스트레스에 대해 끊임없이 이야기하는 행위조차도 당신을 부정적인 사고방식에 빠뜨릴 수 있다.

스스로에게 배고프다고 말함으로써, 여러분은 배가 고프게 될 것이고, 스트레스에 대해서도 마찬가지 입니다.

단어를 말하거나 반복해서 생각하는 것이 습관이 될 수 있지만, 이것은 스트레스 수준을 높일 수 있고 실제로 더 많이 느끼게 될 것이다.

이 부정적인 자기 대화에 대처하는 한 가지 방법은 여러분이 느끼고 있는 것을 묘사할 다른 단어를 찾는 것이다.

위압적인 스트레스에 대한 보다 즐거운 치료법 중 하나는 깊고 편안한 전문적인 마사지를 하는 것이다.

스트레스의 부산물은 전통적인 방법으로 느슨해지지 않는 긴장된 근육인 상처일 수 있다.

전문적인 마사지는 여러분의 마음, 신체, 영혼의 긴장을 풀어주고 스트레스를 덜 받게 할 것이다.

많은 활동은 상관관계를 보지 않더라도 스트레스를 증가시킬 수 있다.

예를 들어, 몇 개의 비디오 게임은 재미있고 편안할 수 있다.

몇 시간 동안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은 일상생활에서 주의를 분산시킬 수 있다.

비디오 게임에 중독되면 실생활에 소홀하게 되고, 이는 분명 스트레스를 줄 것이다.

당신은 또한 중요한 수면, 식사, 사교 시간을 놓칠 수도 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하루를 보냈다고 해도 절대 술로 눈을 돌리면 안 된다.

사회적 음주는 즐거운 경험이 될 수 있지만 밤마다 술을 마시는 것은 긍정적인 길이 아니다.

이것은 쉽게 당신을 깨기 어려운 하강 사이클로 밀어 넣을 수 있다.

주위 사람들에게 당신이 느끼는 스트레스가 그들의 잘못이 아니라는 것을 알리도록 하라.

여러분의 친구와 가족, 특히 배우자와 자녀들은 그렇지 않으면 자신들이 나쁜 짓을 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여러분의 스트레스는 여러분이 다루는 것이어야 하고, 여러분과 가까운 사람들의 어깨에 올려져서는 안 된다.

때로는 신뢰받는 친구, 그것도 잘 들어주는 친구와의 대화만으로도 스트레스를 푸는 효과적인 방법이 되기도 한다.

대화를 통해 그 사람으로부터 도덕적 지지를 받거나 그저 하루를 조금 밝게 할 수 있다.

연락할 수 있는 사랑하는 사람을 찾아 대화하십시오.

오랫동안 휴식을 취하는 목욕의 즐거움은 스트레스를 줄이고 웰빙의 감정을 조장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향긋한 냄새가 나는 기름과 비누를 좀 넣어봐.

부드러운 음악을 듣거나 책에 빠져들 수도 있다.

뜨거운 욕조에 오래 담그는 것보다 심신을 이완시키고 스트레스를 씻어내는 더 좋은 방법은 없다.

음악은 훌륭한 스트레스 해소 수단이다.

음악은 느리고 달래는 가락을 들으면 매우 달래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당신에게 위로와 위로가 되는 음악을 선택하라.

한 사람을 달래기 위해 효과가 있는 것은 다른 사람에게 편안하지 않을 수도 있다.

음악은 더 깊은 호흡을 촉진하고, 이는 결국 뇌가 세로토닌을 만들도록 장려한다.

어떤 사람들은 호흡 운동이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스트레스는 빠르고 얕은 입김을 유발하여 산소 섭취를 감소시키므로,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올바른 호흡법을 배우십시오.

이것은 스트레스를 줄이는 좋은 방법이고, 여러분은 스트레스를 더 느긋하게 느끼기 위해 그것을 일상 생활의 일부로 사용해야 한다.

명상은 너에게 매우 좋다.

온몸의 모든 근육이 이완할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또한, 여러분의 정신은 휴식을 취하고 원기를 회복할 수 있는 기회를 위해 바쁜 생각을 풀어줄 수 있다.

규칙적으로 명상을 하면 곧 전반적인 스트레스 수준이 개선될 것이다.

명상은 또한 특히 긴장된 상황에서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다.

이러한 모든 관행은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스트레스를 조절하는 것은 여러분이 평생 행복하고 건강하게 지내도록 도울 수 있다.

삶에서 더 많은 것을 얻고 스트레스를 덜 경험하기 위해 이 매일의 팁을 사용하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