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이 당신을 너무 많이 걱정하게 하는가? 여기 몇 가지 유용한 팁이 있다!

불안이 당신을 너무 많이 걱정하게 하는가? 여기 몇 가지 유용한 팁이 있다!

불안이 당신을 너무 많이 걱정하게 하는가? 여기 몇 가지 유용한 팁이 있다!

누군가가 불안감에 압도될 때 그것은 그들을 절망에 빠뜨릴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불안감을 느낄 수 있다면 그 불안감을 없애야 한다.

불안장애를 겪는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는 치료법과 기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계속 읽어보십시오.

불안은 정상적인 호흡 패턴을 방해할 수 있다.

호흡을 정상으로 되돌리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숨을 쉬는 동안 머릿속에 세어 편안한 감정이 오도록 하라.

최상의 결과를 위해서는 호흡 조절을 연습할 수 있도록 조용한 곳을 골라라.

외부적인 것들이 당신을 자극하고 있다면, TV를 보거나 신문을 많이 읽으면 안 된다.

하루 한 번씩 최신 뉴스의 전개 상황을 지켜보는 것은 괜찮지만, 하루 종일 쉴 새 없이 이어지는 낙담과 위협적인 뉴스로 근심을 자극하는 것은 피하고 싶은 것이다.

웃음은 정말로 불안의 최고의 약이다.

TV에서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보거나, 여러분을 웃게 하는 좋은 책을 가져가거나, 전화로 재미있는 사람을 불러 좋은 긍정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라.

매일 스스로 목표를 세워라.

오늘까지 이루어야 할 정해진 목표가 있을 때, 당신의 초점은 오로지 그 목표에만 머물러 있을 것이다.

이렇게 하면 마음이 바쁘게 지낼 수 있게 되어 불안감을 유발하는 스트레스를 주는 생각 이외의 것에 집중할 수 있게 된다.

불안요법이 유일한 희망이라고 가정하기 전에 아미노산 치료를 시도해 보는 것을 고려해 보라.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영양소가 부족하고 아마도 그들의 몸이 세로토닌을 충분히 생산하지 못하고 있다고 본다.

무드 큐어 같은 자원은 식단을 바꾸면 불안감을 극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너의 감정을 일기에 적어라.

어떤 개인은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생각이 지나치게 마음속에 저장되어 있고, 그것들을 풀어줄 방법이 없다.

불안감을 유발하는 과거나 미래 이슈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 현재에 집중할 수 있도록 마음가짐이 자유로워지기 때문에 마음 속에 있는 모든 것을 적는 데 도움이 된다.

하루의 대부분을 앉지 않도록 해라.

만약 여러분이 항상 회사에 앉아있다면, 쉬는 시간에 운동하거나 움직이도록 해보라.

자주 일어나라.

집에 있을 때는 산책을 하고, TV를 보거나 둘러앉아 있는 시간을 줄여라.

모든 사람들이 약간의 휴식을 필요로 하지만, 너무 많은 휴식을 취하는 것은 실제로 여러분이 쉬는 것에 죄책감을 느끼기 시작하면서 여러분의 불안 수준을 증가시킬 수 있다.

불안 환자들은 긴장을 잘 풀 줄 모르는 게 정상 시나리오다.

매일 책을 읽거나 차를 마시면서 휴식을 취하라.

긴장을 풀기 위해 매일 20분씩 따로 놓아두면 분명 차이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것들을 반성하고 그것들을 나열하라.

변경할 수 없는 항목과 변경할 수 있는 항목을 구분하십시오.

변화할 수 있는 것에 초점을 맞추려고 노력하고, 결코 바꿀 수 없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말라.

당신의 불안감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사람을 찾아라.

여러분이 이성적으로 생각하고 진정으로 불안감을 없애기를 바란다면, 부정적인 생각을 말로 표현하는 것은 여러분이 그 중요성을 감소시킬 수 있을 것이다.

같은 일을 겪은 믿을 만한 사람을 찾아낼 수 있다면 더욱 좋다.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사람들 주변에서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는 점을 강조하십시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친구가 항상 부정적이면, 당신은 그들과 더 적은 시간을 보내고 싶을 것이다.

이 사람들은 결국 당신을 스트레스 받게 될 것이고 당신의 불안 수준을 높일 수 있을 것이다.

때로는 정신을 집중하지 못하고 불안 발작을 예방하는 것이 가능하다.

사회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하는 것은 여러분의 불안과 싸우는 좋은 방법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문제에 대해 덜 걱정하게 하고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당신이 방금 읽은 조언이 당신에게 매우 효과적이기를 바란다.

이제 여러분은 여러분의 삶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는 불안감을 스스로 제거해야 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저 밖에는 불안감을 해소하는 추가적인 정보들도 많이 있다.

열심히 노력하면 아주 짧은 시간 안에 정말 효과적인 불안요법 요법을 만들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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