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염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관절염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관절염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관절염에 대해 얼마나 많은 건강관리 전문가들과 상담을 했고, 얼마나 많은 다른 답변을 받았는가? 그 고통과 좌절감을 안고 사는 게 지긋지긋해? 다행히도, 이 글의 제안들은 여러분의 삶을 정상으로 되돌리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으로 관절염에 대처하고 대처하는 법을 배우는 것에 맞춰져 있다.

관절염 치료 일정을 변경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의약품은 변화에 다르게 반응하며 갑자기 약을 중단하는 것은 잠재적으로 심각한 건강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

요가나 명상을 하는 것은 관절염의 증상에 대처하는 데 도움을 주는 좋은 방법이다.

여러분의 몸을 이완시키는 것은 이러한 것들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것이고, 관절염과 관련된 증상들을 더 잘 다루도록 도와줄 수 있다.

이 접근법을 고수하라.

요가가 효과적이 되려면 매주 4번 정도 연습해야 한다.

허벅지에 대고 평평하게 펴 바른 다음 손바닥의 평평한 부분으로 눌러준다.

이렇게 하면 민감한 손가락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고, 작업을 훨씬 쉽게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관절염이 있고 집을 디자인하고 있다면, 당신의 건축업자와 약간의 수정에 대해 이야기해보라.

당신의 관절염이 어떻게 당신의 가정환경에서 당신을 제한하는지를 당신의 계약자와 상의하여, 그들이 당신의 삶을 더 쉽게 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가능한 수정을 제안하는 것을 돕는다.

평소 손이 닿기 위해 늘려야 하는 아이템의 배치를 수정하면 관절염을 더 잘 관리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관절에 염증이 생기면 스트레칭이 고통스러울 수 있기 때문에 스트레칭 양을 최소화하면 관절 통증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관절염을 일찍 치료하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

그것을 예방하는 한 가지 방법은 좋은 타이핑 습관을 사용하는 것이다.

키보드에 손을 수평으로 유지하는 데 집중하고 마우스 아래에 올려진 패드를 놓으십시오.

이렇게 하면 타자 칠 때 손에 가해지는 스트레스가 줄어들어 나중에 문제가 생기지 않게 된다.

관절염에 대해 배우는 것은 치유 과정에서 적극적인 발언권을 갖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관절염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을 위해 이용할 수 있는 많은 좋은 자원들이 있고, 여러분은 약간의 운동, 통증 관리, 그리고 영양 팁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그 정보를 찾는 한 고통을 억제할 수 있는 많은 치료법과 기술을 발견할 가능성이 높다.

많은 사람들은 식단에 어유를 첨가할 때 관절염 증상을 완화시키는 데 이점이 있다고 보고한다.

어유 속에 들어 있는 오메가-3 지방산이 관절염 환자의 관절에서 발견되는 통증과 염증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는 의학 연구 결과가 나왔다.

일부 식료품점은 물론 비타민과 보충제를 판매하는 상점에서도 어유를 구입할 수 있다.

당신이 얼마나 많은 음식을 소비하고 있는지 주의하라.

관절염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은 또한 음식 알레르기나 특정 종류의 양념에 대한 반응을 가질 수 있지만, 그들은 그 문제를 인식하지 못한다.

당신이 먹고 있는 음식들의 일지를 보관하고, 당신의 증상에 불꽃이 튀었을 때 메모를 하라.

당신은 몇몇 패턴을 발견할 수도 있고, 심지어 무엇이 플레어업(flare-up)을 야기하는지 알아낼 수도 있다.

가능한 한 잠을 잘 수 있도록 해라.

잠자는 것은 당신의 에너지와 고통에 대한 내성을 회복시켜 줄 것이다.

잠을 충분히 자지 못하면 다음날은 견디기 어려울 것이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알람시계를 반대로 끄거나, 휴대폰을 끄거나, 휴식을 취하는 기술을 사용하거나, 완전히 어두운 곳에서 잠을 자도록 해.

더 나은 삶을 살기 위해 관절염에 대처하는 법을 배울 수 있고, 고통 이전에 한때 즐겼던 삶으로 돌아갈 수 있다.

이 팁들을 가지고 관절염에 더 잘 대처하기 위해 사용하라; 오늘부터 그것들을 사용하기 시작하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