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 발작을 억제하고 보다 충만한 삶을 살기

공황 발작을 억제하고 보다 충만한 삶을 살기

공황 발작을 억제하고 보다 충만한 삶을 살기

공황발작에 대처하는 것은 큰 낭패가 될 수 있다.

이 무시무시한 장애는 삶의 즐거움을 떨어뜨리고 치료법을 찾을 가망이 없음을 느끼게 할 수 있다.

스트레스를 안고 살아야 한다고 생각하지 마라.

아래 기사에서 제공하는 조언은 당신의 공황 발작을 관리하는 데 사용될 수 있는 치료에 대한 더 많은 지식을 당신에게 줄 것이다.

음악을 듣는 것은 공황 발작이 시작될 때 느끼는 불안과 싸우는 강력한 방법이 될 수 있다.

조용한 곳으로 가서 편안한 음악을 틀고, 정말로 노래의 말을 들으려고 노력해라.

음악에 정신을 빼앗기는 것은 여러분의 마음을 진정시키고 증상을 막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공황 발작은 전문 치료사와 상담함으로써 상당히 도움이 될 수 있다.

온라인에서 후기를 보면서 여러분과 가까운 전문의를 찾으십시오.

공황발작이 당신에게 문제가 되고, 아직 해결하지 못했다면, 연구 이완과 호흡법.

마음을 열고 숨쉬는 법을 배우면 공황 발작을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공황 발작이 당신을 죽인 적이 있는가? 넌 네 감정을 조절해!

비록 여러분의 감정이 격해 보일지라도, 공황 발작이 여러분을 압도하지 않도록 노력하라.

굴하지 않고 맞서려고 하지 말고 공격에 맞도록 몸을 굽혀라.

그 감정들이 당신의 핵심으로 들어가는 것과는 반대로 당신 주위를 움직이고 있는 흐름 속에 있다는 것을 시각화하라.

침착함을 되찾기 위해 심호흡을 하는 것을 기억하라.

숨을 고르고 천천히 들이마시고 내쉬어라.

그렇게 하면 침착함을 유지할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공황 발작은 길지 않으며, 숨쉬고 휴식을 취하려는 당신의 침착한 노력이 상처받지 않고 더 현명하게 당신을 보아야 한다.

가능하다면, 그나 그녀가 직접 당신의 집에 와서 이야기하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더 빨리 기분이 나아지도록 도와줄지도 모른다.

이것은 여러분이 이전에 경험하지 못한 것이 아니며 여러분이 그것을 온전히 살아남을 것이라는 것을 스스로에게 상기시켜라.

가능한 한 침착하고 긍정적인 생각에 생각을 집중하여 불안을 줄이십시오.

공황 발작을 겪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중요한 조언은 공격이 발생했을 때 실제로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의식하는 것이다.

당신의 신경계는 단지 지나치게 긴장했을 뿐이고, 당신은 괜찮을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이런 생각을 제일 앞에 두면서도 전체 공격의 균형이 잡히지 않게 할 수 있고, 이렇게 되면 그 기간이 짧아질 것이다.

공황 발작은 끔찍하다.

그리고 이 팁은 비록 여러분이 이런 종류의 생각을 채택할 수 있다면, 여러분은 공황의 일부를 부정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삶을 일하기 위해 분 단위까지의 일정을 만들어라; 아침에 이를 닦는 것에서부터 퇴근 후에 상점에 들르는 것까지 모든 것을 포함한다.

일정의 정확성을 높이기 위해 가장 작은 태스크에 필요한 시간을 확인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미리 준비될 수 있도록 당신의 하루가 무엇을 포함하는지 알 수 있도록 도와준다.

공격 중에 방출되는 아드레날린은 에너지를 준다.

예를 들어 집 청소와 같은 일에 이 에너지를 집중시켜라.

이것은 여러분에게 긍정적이고, 유용한 결과와 좋은 산만함을 줄 뿐만 아니라, 더 깨끗하고, 더 평화로운 가정의 부가적인 혜택을 준다.

이 글에서 언급했듯이 공황 발작을 치료하고 대처하는 방법은 꽤 많다.

비록 여러분에게 효과가 있는 방법을 발견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여러분이 효과가 있는 것을 발견했을 때 그것은 가치가 충분히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위의 조언들을 따른다면, 당신과 당신의 의사는 더 나은 공황 공격 치료법을 만들기 시작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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